TOP

고객리뷰

Review
독도수산을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의 생생리뷰를 만나보세요!
(3984건)
독도수산고객리뷰

홈페이지로 주문해서 너무 간편했고 벌써 재방문 몇번째 인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매번 먹을 때마다 감탄중입니당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홈페이지 주문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산시장 특유의 흥정 번거…

리뷰작성whdtjd
리뷰작성일2026-05-18
독도수산고객리뷰

진짜 신선하고 맛있었음 횟감도 좋고 포장이 좋아서 집에 가져와도 신선함 그대로 였음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포장 상태에 만족하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저희 독도수산이 특허받은 …

리뷰작성rudqhrdl
리뷰작성일2026-05-18
독도수산고객리뷰

특수부위로 잘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완전 미쳤습니다!!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회를 좋은 품질로 대접해 드리고 가격도 가성비 좋게 …

리뷰작성rkddlf
리뷰작성일2026-05-18
독도수산고객리뷰

역시 존맛탕구리입니다!! 회는 독도수산에서만 사먹어요 ㅎㅎㅎ

리뷰작성naver_8a55087d
리뷰작성일2026-05-17
독도수산고객리뷰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 찍는것도 까먹은 ㅜㅜ 독도수산 재재재재재재구매인데 언제 먹어도 맛있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최고입니다

리뷰작성kakao_937b08e1
리뷰작성일2026-05-17
독도수산고객리뷰

손님왔을때도 최고입니다

리뷰작성kakao_953b08fc
리뷰작성일2026-05-17
독도수산고객리뷰

회퀄리티 좋고 진짜 맛있네요 서울퀵으로 하니 배달이랑 다를게 없었습니다 강추해요

리뷰작성kakao_987308c5
리뷰작성일2026-05-15
독도수산고객리뷰

노량진 회 배달 처음 시켜 봤는데, 퀄리티도 너무 좋고 회 구성도 다양해서 정말 오랜만에 집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리뷰작성kakao_8fcb08e9
리뷰작성일2026-05-14
독도수산고객리뷰

신선한 회 테이크아웃으로 즐기실 분들 강추합니다~~조만간 또 먹을 예정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소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수산시장 회도 이제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즐기…

리뷰작성hyunsung
리뷰작성일2026-05-14
독도수산고객리뷰

두툼하게 썰린 회가 입안 가득 차서 먹는 맛도 있구 퀄리티도 좋은게 확 느껴졌습니다 ^^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저희 독도수산은 회 두께부터 식감까지 고객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늘…

리뷰작성witcnejk1
리뷰작성일2026-05-14
독도수산고객리뷰

살점 하나하나 탄력이 넘치고 씹을수록 감칠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기본으로 드리는 음식들도 정성을 다해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 좋…

리뷰작성rivgisnbv587
리뷰작성일2026-05-14
독도수산고객리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포장도 너무 잘 되어있고 회도 맛 최고! 또 주문할게요!

리뷰작성kakao_7f5b07a6
리뷰작성일2026-05-13
독도수산고객리뷰

오래간만에 맛있는 회 배터지게 먹고 마지막에 초밥이랑 매운탕까지 깔끔 마무리였습니당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기본으로 드리는 음식들도 정성을 다해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 좋…

리뷰작성winlni09
리뷰작성일2026-05-13
독도수산고객리뷰

구매부터 포장 집에서 먹는 것까지 하나하나 잘 신경써준게 느껴졌어요 확실히 회 맛고 품질이 좋았어요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회의 선도를 끝까지 유지하기 위해 특허 기술이 들어간 특수 박스를 사…

리뷰작성cooooc
리뷰작성일2026-05-13
독도수산고객리뷰

신선하고 쫄깃해서 맛도 좋은 독도수산 이었어용 ^^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뷰작성wlstn05
리뷰작성일2026-05-13
독도수산고객리뷰

어버이날 일정때문에 부모님 못챙겨서 주문했는데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리뷰작성kakao_8611083a
리뷰작성일2026-05-13
독도수산고객리뷰

주문할 때마다 서비스도 좋고 정말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언제나 재주문입니다!!!

리뷰작성nkk100
리뷰작성일2026-05-13
독도수산고객리뷰

한점한점 진짜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감사합니다. 저희 집 회는 한 번 맛보시면 다른 곳 …

리뷰작성9oikj
리뷰작성일2026-05-12
독도수산고객리뷰

포장해서 밖에서 먹었는데도 너무 신선했어요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포장 칭찬해주셔서 힘이 납니다! 단순한 박스가 아니라 수산물 선도 …

리뷰작성eodzn
리뷰작성일2026-05-12
독도수산고객리뷰

식감이 잘 느껴지는 두께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최근 먹은 회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독도수산입니다. 맛있게 드셨다니 이보다 기쁜 소식이 없네요. 생선은 클수록 지방의 고…

리뷰작성uxnakwi1
리뷰작성일2026-05-12